중요 공지사항

학부 공지사항
 중요 공지사항 학부 공지사항
게시글 확인
제목 2017학년도 동계방학 중 교내근로장학생 선발 안내 날짜 2017-12-21 조회수 630
작성자 송미자
첨부파일

가. 사용자별 업무처리사항

- (행정실, 학과, 행정부서) 학생처에서 배정해준, 근로장학생 인원을 확인하여 시간제․전일제 선택,

근로조건 등을 통합정보시스템에 입력 : 18일(월) ~ 19일(화)

- (학생) 지원하고자 하는 근로부서의 선발인원 및 근로조건 확인 후, 근로 신청서 접수

- (근로신청학생 학과담당자) 소속학과 학생 승인

※ 지도교수 추천서를 학과 담당자(조교) 승인으로 대체함.

- (행정실, 학과, 행정부서) 신청학생 최종선발 후, “추천서”를 전자문서로 장학복지팀에 제출

- (선발된 근로장학생) 통합정보시스템에 본인의 근로시간, 근 무일지 입력

- (행정실, 학과, 행정부서) 매월 근무일지 확인(승인) 후, “근무상황내역서”를 전자문서로 장학복지팀 제출

 

나. 교내근로장학생 통합정보시스템 업무처리 절차

단계

Step1

 

 

Step2

Step3

 

 

 

Step4

Step5

Step6

주체

행정실, 학과, 행정부서

학생

(근로신청학생)

학과담당자

행정실, 학과, 행정부서

선발학생

행정실, 학과, 행정부서

단계

근로장학생 배정인원 확인

 희망부서

지원서 작성

지도교수승인

신청학생

면접 및 선발

근로시간, 근무일지 입력

근무일지 확인

세부

내용

- 근무형태 변경가능

(시간제2명을 전일제1명으로

선택가능)

- 근로 및 우대조건 입력

근무조건 확인후

신청

신청학생 정보

확인 후, 승인

- 부서선발 기준에 의해 선발

- 추천서 제출

(시스템에서 “추천서”

다운로드가능)

5일이내

근무일지 입력

매월 3일까지 근무일지 승인 후, 내역서 제출

(시스템에서 “내역서”다운로드가능)

 

다. 교내근로장학생 신청기간 : 12월 20일(수) ~12월 29(금)

라. 2018년도 시간당 최저임금액이 7,530원으로 결정됨에 따라, 장학금 관리지침에 의거 2018년도 1-2월 교내 근로장학생(시간제, 전일제, 인턴제)의 시급은 7,530원으로 상향하여 지급(기존 6,500원)하고, 2018년도 3월부터는 장학위원회를 통해 새롭게 확정된 시급 반영 예정.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학과 근로장학생을 원하는 학생(선착순1명)은 학과 사무실(6482)로 연락바랍니다.

 

목록

Quick Menu

  • 대학포털
  • 입학안내
  • 중앙도서관
  • 웹메일
  • e-Class(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