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광장
공지사항
 정보광장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확인
제목 (중요)2020년 산업정보시스템전공 캡스톤경진대회(졸업논문발표)수상자 시상식 안내
작성자 송미자 조회수 1456 날짜 2020-12-18
첨부파일

2020년도  산업공학과 산업정보시스템전공

캡스톤경진대회(졸업논문발표) 수상자 시상식 안내

 

2020년도 산업공학과 산업정보시스템전공 캡스톤경진대회(졸업논문발표)에 참여한 팀원 모두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졸업논문 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 모든 학생들에게 깊은 감사 드립니다.

 

경진대회 심사결과에 따라 아래와 같이 시상식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수상한 팀원들은 팀원과 상의하여 시상식에 참여할 수 있는 팀 대표를 선정하여 학과 사무실에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개인의 안전을 위해 팀원 대표 1명 참석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팀원간 사진 촬영 등의

목적으로 추가 참석을 희망할 경우 학과 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시상식 일정)

 

1. 일시 :  2020. 12. 21.(월) 14:00- 

 

2. 장소 : 프론티어관 409호(가리막 설치 안심강의실)

 

3. 시상식 장소 입실 준수사항

   1) 마스크착용 

   2) 체온측정 

   3) 손 소독 후 입실

 

4.  시상내역 : 상장 및 상금(팀별 상금은 장학금 신청서를 작성한 팀원 대표에게 결재 후 입금처리)

 

5. 사진촬영 : 상장 및 상금 수여식이 끝나면 단체 사진 촬영 및 팀별 사진 촬영

    * 강의실 내 사진  촬영을 위해 현수막 설치 예정 

 

6.  참석자 신청 접수 : 2020. 12. 20.(일) 24:00까지 (신청접수 연락처 : 02.970.6465)

     참석여여부는 이메일 혹은 문자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smj@seoultech.ac.kr  / 010.8543.6465 / 토~일/문자송부 가능)

 

7. 수상자

수상구분 수상팀원 출품작 제목
대상 박재현 차현준 홍성래 운동과 식단 관리를 위한 시스템의 개발과 구현
금상 이지환 조재영 채규태 석유화학 창고 시스템 내 물류 흐름 개선을 위한 시뮬레이션 분석
금상 지경민 유진이 * Biblographic Coupling과 Doc2vec을 이용한
유망기술 도출 방법론: 디지털 헬스케어 중심으로
은상 이상우 * * 의료영상 분할 모델의 일반화 성능 향상을 위한 자기지도 학습의 활용
은상 이예빈 조은경 최유정 텍스트 마이닝을 통한 리뷰의 속성별 만족도 평가 모델 설계 및 시각화
은상 김용훈 이종서 김현준 강화학습 기반 주식 자동 매매 시스템의 학습 전략 제안
은상 이병훈 한도찬 이승연 Doc2Vec을 활용한 국민청원 카테고리 재구성과 자동분류
은상 이현일 권성수 * Face Landmarks Detection With Convolution Neural Network
동상 박관용 정우빈 이아름 서울시 행정동별 코로나 감염 위험도 평가 및 시각화
동상 조혜영 권혁철 * 개발 공부하는 사람들을 위한 비영리 커뮤니티 플랫폼
_ COSMOS
동상 김성철 이재철 장예은 딥러닝을 활용한 음악 추천시스템 연구
동상 김경식 이인창 최준엽 주차공유 어플리케이션
동상 유재혁 이진혁 임정환 앙상블 기법을 이용한 경마 순위 예측
동상 전병민 전주원 * 토픽 모델링과 감성분석을 이용한 영화 리뷰 속성 평가 모델 설계
동상 임민정 * * 소셜 네트워크 생성 모델과 확산 과정 분석
동상 박관주 한영재 김수지 같이 사는 우리 같이 만드는 가치
동상 안정현 이다나 * K-means 알고리즘을 활용한 여행 동선 추천 앱 개발
동상 문예은 김유경 * R을 이용한 환율 예측 모형 개발

 

 

  

 

 

 

 

 

목록

Quick Menu

  • IT정책전문대학원
  • 데이터사이언스대학원
  • 입학안내
[01811]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프론티어관 6층 603호
Copyright (c)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All Rights Reserved.